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토프레소 봄의 신호를 보내다 ‘스프링 시그널’ 여심 자극 봄 신메뉴 선보여
작성일 2018.03.21 조회수 244
파일첨부
15년 국내 순수 커피 전문점 토프레소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신메뉴 출시를 알렸다.

2018년 향긋한 봄의 신호를 알리는 토프레소의 봄 신메뉴는 은은한 벚꽃 향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소다음료로, 부드러운 핑크빛의 ‘로즈 블라썸’과 ‘매력적인 보라빛의 ‘라벤더 블라썸’이다.


로즈 블라썸은 2017년 높은 만족도를 보였던 음료로 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되었고, 2018 트렌드 컬러인 보랏빛의 매력을 더한 ‘라벤더 블라썸’은 올 봄 토프레소의 주력 음료로써, 특히 나들이나 데이트 할 때에 여심 저격하는 음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라썸 시리즈에 이어, 토프레소는 지치기 쉬운 봄날, 활력을 더하기 위해 건강 과채주스 ‘믹스밸’ 시리즈를 함께 출시됐다. 케일망고, 당근감귤, 비트딸기 3종의 건강 주스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매 시즌에 따라 다양한 메뉴와 함께 꾸준히 변화하고 있는 토프레소는 2018년 가맹점과 더욱 상생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가맹점 확장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토프레소는 오는 22일부터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와 4월 5일에 진행되는 대전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날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이전글 토프레소, 신선한 커피맛으로 경쟁력 검증받아
다음글 반찬가게 창업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창업박람회에서 만나요
      
a